쏠, 성시경과 봄맞이 듀엣곡으로 찾아온다…13일 발매
2023. 4. 12. 11:02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가수 쏠(SOLE)이 가수 성시경과 봄맞이 듀엣곡을 발매한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쏠의 새 디지털 싱글 '니드 유(Need you) (with 성시경)'의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으로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을 처음으로 알렸다.
보이스 티저 영상에는 성시경이 부른 '니드 유'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성시경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한때는 행복을 줄 수 있다 믿었지 / 아파하는 널 꺼낼 수 있다 믿었지 / 저기 언덕 너머 울고만 있는 너를 부르며 손을 흔들었지"라는 애틋한 노랫말을 표현했다. 쏠의 파트와 두 사람의 하모니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완곡에 대한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니드 유'의 크레딧도 베일을 벗었다. 성시경을 비롯해 태연, 이하이, 헤이즈, 정승환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최정상 프로듀서이자 그룹 바버렛츠의 멤버인 안신애가 이번 신곡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니드 유'는 쏠이 봄에 맞춰 준비한 시즌송이다. 계절과 어울리는 쏠과 성시경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 케미스트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니드 유'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쏠과 성시경, '니드 유' 크레딧.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