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FML' 첫 오피셜컷 공개…11색 몽환미 ‘Fallen, Misfit, Lost’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2023. 4. 12. 1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몽환적 분위기를 시작으로 미니 10집 'FML'의 서막을 조금씩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첫 오피셜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Fallen, Misfit, Lost' 버전 오피셜포토에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넘어진 내면'이라는 테마를 표현하는 멤버 13인의 개성있는 몽환매력이 묘사돼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이 몽환적 분위기를 시작으로 미니 10집 ‘FML’의 서막을 조금씩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첫 오피셜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Fallen, Misfit, Lost’ 버전 오피셜포토에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넘어진 내면'이라는 테마를 표현하는 멤버 13인의 개성있는 몽환매력이 묘사돼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물에 비친 모습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우수에 찬 눈빛은 세븐틴의 새로운 감성라인과 함께, 이후 이어질 새로운 긍정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은 ‘F*ck My Life’와 미공개곡 등 데뷔 첫 더블타이틀을 비롯해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예판 3일만에 선주문량 218만장을 돌파하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성과를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24일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