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FML' 첫 오피셜컷 공개…11색 몽환미 ‘Fallen, Misfit, Los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몽환적 분위기를 시작으로 미니 10집 'FML'의 서막을 조금씩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첫 오피셜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Fallen, Misfit, Lost' 버전 오피셜포토에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넘어진 내면'이라는 테마를 표현하는 멤버 13인의 개성있는 몽환매력이 묘사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이 몽환적 분위기를 시작으로 미니 10집 ‘FML’의 서막을 조금씩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첫 오피셜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Fallen, Misfit, Lost’ 버전 오피셜포토에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넘어진 내면'이라는 테마를 표현하는 멤버 13인의 개성있는 몽환매력이 묘사돼있다.
물에 비친 모습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우수에 찬 눈빛은 세븐틴의 새로운 감성라인과 함께, 이후 이어질 새로운 긍정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은 ‘F*ck My Life’와 미공개곡 등 데뷔 첫 더블타이틀을 비롯해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예판 3일만에 선주문량 218만장을 돌파하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성과를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24일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아프지만 우린 피어난다' 작품 급 비주얼 화제…‘UNFORGIVEN’ 첫 콘셉트컷 공개
- 방탄소년단, 솔로도 '글로벌 톱'…'2주째 상위권' 지민→RM·진·슈가·제이홉 등 인기굳건
- '모내기클럽' 박명수, 모발 이식 결심 선언…왜?
- 이성경, "심우주 역, 현실 저와 차이없어…자유로움 속 성장" (사랑이라 말해요 인터뷰②)
-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진해성의 남친룩은?…TOP7 특급 변신
- BMW "한국을 수소전기차 테스트베드로"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대만서 '곰돌이 푸'에 강펀치 날리는 흑곰 배지 인기…왜?
- "갤Z플립5, 외부화면 3.4인치로↑...무게는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