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디올 입고도 눕방은 못참지…LA 누빈 여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에서 열리는 디올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배우 한소희가 현지에서의 일상을 전했다.
한소희는 11일 자신의 채널에 보라색을 주조로 한 다양한 의상을 걸친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3~16일 디올 팝업 스토어에 디올 향수 그리 디올(Gris DIOR)이 전시되는 가운데, 한소희는 이 행사에 초대받아 현지를 방문하게 됐다.
현지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한소희는 보라색 니트에 애니멀 프린트 가방을 든채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미국 LA에서 열리는 디올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배우 한소희가 현지에서의 일상을 전했다.
한소희는 11일 자신의 채널에 보라색을 주조로 한 다양한 의상을 걸친 모습을 공개했다. 보라는 현지시간 13일 LA 멜로즈 애비뉴에서 열리는 디올 ‘더 그레이 존’ 행사의 메인 컬러다.
오는 13~16일 디올 팝업 스토어에 디올 향수 그리 디올(Gris DIOR)이 전시되는 가운데, 한소희는 이 행사에 초대받아 현지를 방문하게 됐다.
현지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한소희는 보라색 니트에 애니멀 프린트 가방을 든채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더운 날씨였는지 니트를 허리춤에 묶고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원피스 차림을 한 사진도 눈에 띄었다.
이어진 사진에는 회색 가디건을 걸친 채 긴 소파에 누워 잠시 낮잠을 즐기는 한소희의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안겼다.
한소희의 털털한 모습에 팬들은 “내거 하자” “필히 만수무강하세요” “너무 예쁜 뱀파이어 같아서 내 목을 내주고싶다”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한소희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경성크리처’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경성크리처’는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로 박서준,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혁, 이용식 외출한 집에 벌렁 누워.. 뮤지컬계에선 “모르는 사람” (연예뒤통령)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D-1’ 던, “괜찮아 내 모든 걸 잃어도” 의미심장 메시지
- “조건보다 통합우승” 김연경 폭탄 발언에 FA시장이 요동친다
- ‘안정환♥’ 이혜원, 금손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생일선물’ 자랑 “여친 생기면 더 잘할게
- 탁재훈 “엄정화랑 결혼한다면 벌써 했다.. 톡 치면 톡 넘어왔을 것” (돌싱포맨)
- ‘애마부인’ 안소영, 인생 첫 소개팅 나섰다.. 소개팅男 “빚, 보증 전혀 없다” (같이삽시다) [
- 국민 MC 신동엽 “신인 시절 선배한테 뺨 50대 맞아” 충격 폭로 (오피스빌런)
- 박서준, 드디어 ‘더 마블스’ 얀 왕자 베일 벗었다.. 군대 지휘하는 독보적 카리스마
- 어제까지 “웃자” 했는데…故 정채율 애도 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