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딥'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4일 연속 순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4일 연속 순매도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8.5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521.1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그동안 외국인은 580.6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연속 순매수, 4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4일 연속 순매도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8.5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521.1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그동안 외국인은 580.6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5.6%, 81.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연속 순매수, 4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혁신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기업
03월 31일 DS투자증권의 권태우 애널리스트는 하이딥에 대해 "Flexible OLED에 적합한 터치 솔루션 팹리스 기업. 스타일러스 솔루션에도 주목 필요. 웨어러블 시장 성장과 함께 동사는 외형 성장 및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음. 현재 실적 기준 밸류에이션은 부담스러운 구간. 그러나 당사는 글로벌 세트社들의 원가 절감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동사가 보유했다는 점에서 향후 성장 잠재력과 주가 리레이팅에 주목이 필요하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모델로 세우더니…中 큰손 빈자리, 일본인으로 메운다
- "가격으로는 못 이겨"…기아차, 中에 '승부수' 던졌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 "하이 빅스비, 살려줘"…30대 男 '기적생환' 도운 휴대폰
- "걸으면서 재테크"…'캐시워크' 폭풍 성장에 300억 몰렸다
- 병원 가면 늘 마주치는 이 장비, 설마 했더니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에 오열 "모든 게 무너져" ('동상이몽2')
- 미모의 금발 여성이 중동 뉴스에? 의외의 뉴스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