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LA ‘슬로우레시피・숲’ 팝업 행사…K-브랜드 소비층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이 국내 친환경・비건 브랜드와 K-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1일(현지시간) 미국 LA 윌셔 그랜드 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물류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하는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로, 글로벌 소비층에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점 31개 기업 참가…현지 200여명 초청
조현민 사장 직접 참석, 신규고객 유치 활동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진이 국내 친환경・비건 브랜드와 K-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1일(현지시간) 미국 LA 윌셔 그랜드 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물류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슬로우레시피’와 ‘숲(SWOOP)’에 입점한 31개 기업이 참가한다. 현장에는 지속가능한 생활과 비건에 관심 있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언론사, 일반 고객 등 약 200여 명을 초청한다. 행사를 기획한 조현민 사장도 마케팅 및 디지털플랫폼사업총괄로 행사장에 참석한다.
테마는 슬로우레시피의 ‘지속가능한 생활을 위한 다섯 가지 레시피’와 숲의 ‘한번에 서울을 느껴보세요’로 정했다. 슬로우레시피는 행사장을 욕실, 부엌, 침실, 드레스룸 등으로 구분해 관련 제품을 체험하는 쇼룸으로 구성한다. 숲은 침실을 활용해 K-패션 브랜드 중 9곳을 선정, 홍보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참가한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하는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로, 글로벌 소비층에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m도 비틀비틀" 故 배승아양 가해자, 음주 직후 영상 보니
- 남자화장실 들어갔다 신고 당한 여성 "세상 진짜 각박하다"
- [영상] “차갑게 대하다 친한 척”…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신동엽 "선배가 뺨 50대 때리며 막말, 신인이라 참아"…충격 고백
- [영상]모텔 이불 들추니 벌레가 '바글바글'…"환불도 거절"
- “아침부터 줄섰는데 밤 9시 입장했어요” 명품도 아닌데 때아닌 ‘부산 오픈런’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 소주병 휘두른 뮤지컬 배우
- 속옷만 입고 마트 간 브라질 여배우, ‘온몸에 빼곡’ 써놓은 속사정 뭐길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소속사“업무차 해외 일정”
- 배우 정채율, 사망 비보…전날 SNS엔 “웃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