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더 마블스’ 예고편 등장‥장발+망토 심상치않은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개봉하는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한 박서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마블 스튜디오는 4월 11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더 마블스'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함과 동시에 MCU에 합류한 박서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한편 '더 마블스'는 11월 10일 북미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오는 11월 개봉하는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한 박서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마블 스튜디오는 4월 11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더 마블스'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함과 동시에 MCU에 합류한 박서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장발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의상을 입은 박서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박서준은 극중 '프린스 얀' 역을 맡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원작에서 '프린스 얀'은 뮤지컬 행성 왕자이자, '캡틴 마블'(캐롤 댄버스)의 남편이기도 하다.
박서준이 맡을 역할이 정확히 소개되지는 않았으나, K-드라마 인기 주역인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이자,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인 '기생충'에 출연한 박서준이 전 세계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 마블스'는 11월 10일 북미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사진=마블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