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아내·장인어른, 내 카드 쓴다..백화점 VIP→스포츠카 FLEX”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개그맨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돌아온 염경환과 김지혜가 출연한다.
오는 4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염경환이 '각집살이' 중인 아내와 설렘을 되찾게 된 이유를 전한다.
아내와 '각집살이' 후 잃어버렸던 설렘을 되찾게 된 염경환의 이야기는 오는 4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개그맨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돌아온 염경환과 김지혜가 출연한다.
오는 4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염경환이 ‘각집살이’ 중인 아내와 설렘을 되찾게 된 이유를 전한다.
이날 염경환은 아내와 같은 아파트, 다른 층에서 ‘각집살이’ 중이라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아내와 밖에서 만날 때 데이트할 때처럼 약속을 잡고 만난다”, “함께 외식하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데 오히려 되게 설렌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지혜가 “‘윗집 남자‘ 같은 느낌이라 새로울 것 같다”라고 말하자, 염경환은 “진짜 설렐 때가 있다”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각집살이‘ 이후 아내와 잃어버렸던 설렘을 되찾게 됐다고 솔직하게 터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염경환은 젊은 시절 고생한 아내를 위해 백화점 VIP는 물론, 스포츠카까지 플렉스 했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 “아내한테 ’사고 싶은 거 더 사‘라고 한다”, “저번에 백화점에 갔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내 차까지 두 대나 발렛파킹 해주시더라”라며 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지혜는 “언니가 그 매장 매진 시켜준 거다”라는 말에 잠시 흔들린 듯 했지만 쿨하게 아내의 ’소핑 플렉스‘를 지원해주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아내와 장인어른이 모두 자신의 카드를 쓰고 있다며 “두 사람은 항상 밝은 것 같고 나만 늘 슬픈 면이 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해 폭소를 안겼다고.
한편, 현재 장인어른과 동거 중인 염경환은 아내가 아닌 장인어른과 찰떡궁합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식성도 아내보다 장인어른과 더 잘 맞아서 고깃집을 가도 장인어른과 내가 같은 테이블에 앉고, 아내와 장모님은 따로 앉는다”라며 장인어른과의 소울메이트급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아내와 ‘각집살이’ 후 잃어버렸던 설렘을 되찾게 된 염경환의 이야기는 오는 4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