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콘서트, 이화여대 화재로 잠정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니안의 콘서트가 잠정연기됐다.
12일 공연 기획사 대박기획은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가 연기 됨을 알렸다.
공연 기획사 측은 "3월 말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공연장 측과 함께 가능한 모든 방법을 검토해 보았으나, 최종적으로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 서울 공연의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달 받았다"라고 연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토니안의 콘서트가 잠정연기됐다.
12일 공연 기획사 대박기획은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가 연기 됨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6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오는 5월 19일, 20일 저녁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공연 기획사 측은 “3월 말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공연장 측과 함께 가능한 모든 방법을 검토해 보았으나, 최종적으로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 서울 공연의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달 받았다”라고 연기 이유를 밝혔다.
지난달 3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의 한 건물에서 불이나 5명이 대피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신고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이 화재를 진압했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연기를 결정한 공연 기획사는 “빠른 시일내에 서울 공연에 대한 추후 일정을 안내해 드릴 예정이다”라며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며 관객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토니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