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빈폴골프, 전인지 프로와 브랜드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2023년 봄·여름(S/S)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반동수 빈폴골프 팀장은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일상이 된 골프'를 좀더 특별하고 새롭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전인지 프로와 함께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골프 라이프를 통한 새로운 시간과 만남이 매번 설렘의 원동력이 되길 빈폴골프가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 이미지 전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골프는 이제 일상이지만 매번 나를 설레게 한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2023년 봄·여름(S/S)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전인지 프로와 함께 필드와 일상에서의 끊김 없는 패션 일상을 조명하며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고품질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모던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골프웨어 뿐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없는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기능성 아이템부터 캐주얼한 니트 아이템의 조합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빈폴골프는 빼어난 미모와 매력을 겸비한 전인지 프로와 함께 올 시즌 대표 룩을 제안했다. 청량한 면·나일론 혼방 소재의 슬리브리스 니트와 데님 외관의 소재감에 세로 배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주름 스커트의 조합이다. 이너를 넣어서 연출하면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 면/나일론 혼방 소재의 반팔 케이블 니트 중심의 스타일링을 통해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새로운 골프룩을 선보였다.
빈폴골프는 니트를 활용한 캐주얼 감성의 차별화된 남성 룩을 강조했다. 신축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에 클래식한 감성을 입힌 반팔 니트와 다양한 아이템의 믹스앤매치를 토대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반동수 빈폴골프 팀장은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일상이 된 골프’를 좀더 특별하고 새롭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전인지 프로와 함께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골프 라이프를 통한 새로운 시간과 만남이 매번 설렘의 원동력이 되길 빈폴골프가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빈폴골프는 전인지 프로와 함께하는 ‘The 특별한 순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6월 4일까지 전국 빈폴골프 매장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상품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해 준다.
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200만원+전인지 프로 출전 LPGA US Women’s Open 관람권 2장(1명), 전인지 프로 친필 사인 용품(캐디백, 하프백, 파우치, 모자 中 택1, 총 4명), 전인지 프로 사인 골프공 3구 세트(100명) 등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영상] "뒤에선 내쫓으려면서" 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3년간 딸 시신 김치통에 숨긴 친모…"일어나 보니 숨져 있었다"
- “입장료 30만원 스와핑·26명 난교…참여자는 처벌 못 해”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깜짝 고백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소주병 휘두른 30대 뮤지컬 배우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단독] 한국무용 르네상스 이끈 무용가 김백봉 별세...큰 별 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