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이은지, 이기광 후임 ‘가요광장’ DJ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가 KBS 2FM '가요광장' 새 DJ로 낙점됐다.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은지는 오는 24일부터 K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가요광장' DJ로 나선다.
현 DJ 이기광의 후임으로 낙점된 이은지는 특유의 재치있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가요광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기광 하차 후 '가요광장'은 17일부터 23일까지 스페셜 DJ 체제로 운영되며 24일부터 새 DJ 이은지가 청취자를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은지는 오는 24일부터 K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가요광장’ DJ로 나선다.
현 DJ 이기광의 후임으로 낙점된 이은지는 특유의 재치있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가요광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기광은 오는 16일까지 ‘가요광장’ DJ로서 청취자를 만난다. 이기광 하차 후 ‘가요광장’은 17일부터 23일까지 스페셜 DJ 체제로 운영되며 24일부터 새 DJ 이은지가 청취자를 맞이한다.
이은지는 지난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 숨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코미디언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부캐(릭터) ‘길은지’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 방송인으로 급부상한 그는 현재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tvN ‘뿅뿅 지구오락실’, JTBC ‘듣고 보니 그럴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