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위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리치앤코가 중소‧중견기업의 법인경영자문 컨설팅을 위해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연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열고 법인영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여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통해 중소‧중견기업 대상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에서 세무사, 회계사, 법무사, 변호사, 노무사, 공인중개사 등 각 분야별 전문가 집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리치앤코가 중소‧중견기업의 법인경영자문 컨설팅을 위해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연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열고 법인영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그동안 자체 법인경영자문 브랜드 ‘리치랩’을 운영해 왔다. 이번에 여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통해 중소‧중견기업 대상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기업지원센터에서 세무사, 회계사, 법무사, 변호사, 노무사, 공인중개사 등 각 분야별 전문가 집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식명의신탁, 가지지급, 자사주매입, 가업승계,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임대사업자 법인전환, 특허자본화, 기업부설연구소, 기업신용평가등급, 경정청구,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설립 등 여러 사안에 대해 자문한다는 설명이다.
리치앤코 관계자는 “중소•중견기업은 세무, 특허, 인사, 노무, 승계 등 기업 내 해결해야할 각종 법률적·제도적 문제들이 산적해 있지만 여력 부족으로 쉽사리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실정”이라며 “상황별 맞춤 컨설팅에서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관리를 통해 최적의 리스크헤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으면서 재테크"…'캐시워크' 폭풍 성장에 300억 몰렸다
- 병원 가면 늘 마주치는 이 장비, 설마 했더니
- "하이 빅스비, 살려줘"…30대 男 '기적생환' 도운 휴대폰
- "가격으로는 못 이겨"…기아차, 中에 '승부수' 던졌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 주식 투자하는 직장인 10명 중 2명 "난 주식 중독"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에 오열 "모든 게 무너져" ('동상이몽2')
- 미모의 금발 여성이 중동 뉴스에? 의외의 뉴스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