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관석 민주당 의원, 2021년 경선 불법 자금 관련 압수수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당대표 선거 관련 불법 혐의로 압수수색을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제2부는 12일 오전부터 윤 의원 등에 대한 당대표 선거 관련 정당법위반 및 정치자금법위반 혐의로, 피의자 및 관련자들의 주거지와 사무실 등 20여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치권에서는 윤 의원이 2021년 5월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을 통해 불법 정치자금을 수수했다는 의혹에 대해 검찰이 수사 중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당대표 선거 관련 불법 혐의로 압수수색을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제2부는 12일 오전부터 윤 의원 등에 대한 당대표 선거 관련 정당법위반 및 정치자금법위반 혐의로, 피의자 및 관련자들의 주거지와 사무실 등 20여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치권에서는 윤 의원이 2021년 5월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을 통해 불법 정치자금을 수수했다는 의혹에 대해 검찰이 수사 중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검찰은 이정근 전 부총장 휴대전화에서 2021년 전당대회를 앞두고 돈봉투를 뿌리자는 내용의 통화 녹음파일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choi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까지 10m도 비틀비틀" 스쿨존 운전자, 음주 직후 영상 보니
- 남자화장실 들어갔다 신고 당한 여성 "세상 진짜 각박하다"
- [영상] “차갑게 대하다 친한 척”…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신동엽 "선배가 뺨 50대 때리며 막말, 신인이라 참아"…충격 고백
- [영상]모텔 이불 들추니 벌레가 '바글바글'…"환불도 거절"
- “아침부터 줄섰는데 밤 9시 입장했어요” 명품도 아닌데 때아닌 ‘부산 오픈런’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 소주병 휘두른 뮤지컬 배우
- 속옷만 입고 마트 간 브라질 여배우, ‘온몸에 빼곡’ 써놓은 속사정 뭐길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소속사“업무차 해외 일정”
- 배우 정채율, 사망 비보…전날 SNS엔 “웃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