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팸퍼스, 여름용 신제품 2종 선보여
정정욱 기자 2023. 4. 12.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용 신제품 '에어차차 서머 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를 내놓았다.
에어차차 서머 팬티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으로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2도 낮췄다.
2만 개의 에어홀 기능을 추가해 시원함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는 프리미엄 여름 라인으로, 쿨케어 시스템과 1초 흡수층을 적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용 신제품 ‘에어차차 서머 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를 내놓았다. 에어차차 서머 팬티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으로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2도 낮췄다. 2만 개의 에어홀 기능을 추가해 시원함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는 프리미엄 여름 라인으로, 쿨케어 시스템과 1초 흡수층을 적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버에 최고급 코튼을 함유해 한층 더 보송하고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경진♥전수민, 임신 회피→경제적 압박…악플 사건 언급도(결혼지옥)[TV종합]
- 전진, 생사의 기로서도 ‘출발 드림팀’ 집착?…에피소드 공개(라디오스타)
- 박명수, 모발 이식 결심 선언 (모내기클럽)
- ‘만취 음주운전’ 곽도원, 벌금 1000만원에 약식기소 [종합]
- 이미 ‘마약 4종’ 유아인, 졸피뎀까지…과다 처방 혐의 추가 확인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