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미스라고?"..'나솔' 14기,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에 역대급 미모와 매력의 '골드미스'들이 총출동한다.
12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첫 등장만으로 '솔로나라 14번지'를 환하게 비춘 솔로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MC들은 강원 평창에 위치한 '솔로나라 14번지'에 모인 솔로녀들의 모습에 "우와", "진짜 골드미스라고?"라고 반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첫 등장만으로 '솔로나라 14번지'를 환하게 비춘 솔로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14기는 40대 전후의 골드미스, 미스터들로 구성됐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솔로녀들은 저마다 우아한 여신 미모로 등장해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MC들은 강원 평창에 위치한 '솔로나라 14번지'에 모인 솔로녀들의 모습에 "우와", "진짜 골드미스라고?"라고 반문했다. 40대 전후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에 입을 다물지 못한 것.
귀여운 외모를 지닌 한 솔로녀는 "선이나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반전 사연을 공개했고, 또 다른 솔로녀는 걸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 스타일의 화려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데프콘은 "와, 내 스타일"이라며 당장이라도 '솔로나라 14번지'로 달려갈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 솔로녀는 "공식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거의 '모쏠'인 것 같다. '모솔특집'에 나가야 한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사랑에 마음을 열지 못했다는 남모를 사연과 고민을 고백한 '14기 제니'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자신의 직업을 소개하며 "('나는 솔로' 출연을 위해 일을) 통으로 빼겠다. (직장 내에서) 가능한 입지"라고 탄탄대로 스펙을 과시했다. 잠시 후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모습을 보자마자 "그냥 예쁘다"며 미소를 짓는다. "사랑에 있어 '백전백승'이었다"는 이 솔로녀는 "어렸을 땐 소개팅 나가면 상대방이 거의 좋아해주더라"고 말해 '솔로나라 14번지'에서도 '백전백승' 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 14기는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마약 목격담 "이태원 클럽서.." - 스타뉴스
- 심형탁, 예비신부 난리..걸그룹 미모 18세 연하 - 스타뉴스
- 조승우, 건강 이상 고백 "숨도 안 쉬어져..지옥" - 스타뉴스
- 이유비 핑크 하객룩..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민폐 논란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