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K브랜드 글로벌에 알린다…미국 LA서 팝업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은 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LA에서 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진이 국내 우수한 친환경·비건 브랜드와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한진이 운영하는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 슬로우레시피와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 숲에 입점한 31개 기업이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진은 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LA에서 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진이 국내 우수한 친환경·비건 브랜드와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한진이 운영하는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 슬로우레시피와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 숲에 입점한 31개 기업이 참가한다.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언론사, 일반 고객 등 약 200여명을 초청해 참가 기업 브랜드도 홍보한다.
이번 행사는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총괄 사장이 직접 기획했다. 조 사장은 마케팅과 디지털플랫폼사업 총괄로서 행사장에 직접 참석해 국내 기업 지원과 슬로우레시피·숲 신규 고객 유치 활동에 나선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참가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되고 글로벌 소비층에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한국을 수소전기차 테스트베드로"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K맥주도 간다"...수출 늘리는 국내 주류업계
- [과학]화학연 등 값싼 황 폐기물로 고부가가치 적외선 투과 렌즈 만들어
- 베일에 쌓인 달 실마리 제공…다누리 임무 수행 이상 無
- 1분기 수익 네이버 늘고 카카오 줄을 듯
- 황사에 잠긴 中베이징...한반도 영향 미세먼지 '최악'
- 대만서 '곰돌이 푸'에 강펀치 날리는 흑곰 배지 인기…왜?
- "갤Z플립5, 외부화면 3.4인치로↑...무게는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