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봄맞이 직영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봄철 숙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봄맞이 직영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올봄 결혼과 이사 등을 앞두고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이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고품격 침구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과 호텔식 공간 연출이 모두 가능한 소노시즌 제품들로 침실을 더욱 안락하게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매장서 30% 파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소노시즌은 이사와 결혼 등으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소노시즌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소노호텔앤리조트에 위치한 브랜드 스토어 등 전국 직영 매장에서 전개된다.
먼저 세계적 권위의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 품목을 15% 할인한다. 특히 균형 잡힌 지지력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어드밴스 소프트 매트리스’는 4월 기획 특가로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사은품으로 13만원 상당의 ‘매트리스 이너 커버’와 ‘메모리폼 미니 멀티 베개’를 각각 1개씩 증정한다.
‘메모리폼 토퍼’ 2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제품은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해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입 시 7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미니 멀티 베개’도 받을 수 있다.
침실 공간을 아늑하게 완성할 수 있는 추가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최대 46만원 상당 침구 세트를 선사한다. 이사와 혼수를 준비 중인 고객에게는 25%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소노시즌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올봄 결혼과 이사 등을 앞두고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이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고품격 침구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과 호텔식 공간 연출이 모두 가능한 소노시즌 제품들로 침실을 더욱 안락하게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영상] "뒤에선 내쫓으려면서" 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깜짝 고백
- “입장료 30만원 스와핑·26명 난교…참여자는 처벌 못 해”
- "훈육 차원", 엎드려 뻗쳐 시킨 중학교 야구부 감독 피소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소주병 휘두른 30대 뮤지컬 배우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단독] 한국무용 르네상스 이끈 무용가 김백봉 별세...큰 별 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