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카스백화점, 샤넬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트급(신품에 준하는 상태) 명품전문백화점인 캉카스백화점은 오늘(12일)부터 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에서 대규모 샤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캉카스백화점은 이번 샤넬 기획전에 앞서 올해 3월에는 에르메스 기획전을 한 차례 마련했다.
샤넬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성황리에 진행 중인 에르메스 기획전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에는 200억 원대 규모의 기획전으로 찾아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민트급(신품에 준하는 상태) 명품전문백화점인 캉카스백화점은 오늘(12일)부터 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에서 대규모 샤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샤넬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성황리에 진행 중인 에르메스 기획전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에는 200억 원대 규모의 기획전으로 찾아갈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샤넬 기획전에는 인기템과 희귀템,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들도 대거 선보인다. 가격 인상으로 제품 구매에 어려움을 느꼈던 샤넬 스테디셀러인 클래식백은 물론, 2.55 빈티지와 보이 샤넬을 캐비어와 램스킨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 나아가 가브리엘 호보백과 가브리엘 백팩, 코코핸들, 뉴미니, 쁘띠삭, WOC 등까지 샤넬 매장에서도 구하기 힘든 유니콘 제품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캉카스백화점 관계자는 “압도적인 물량과 희소성 높은 샤넬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명품 애호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 예상된다”며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모델들을 마련한 샤넬 기획전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영상] "뒤에선 내쫓으려면서" 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깜짝 고백
- “입장료 30만원 스와핑·26명 난교…참여자는 처벌 못 해”
- "훈육 차원", 엎드려 뻗쳐 시킨 중학교 야구부 감독 피소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소주병 휘두른 30대 뮤지컬 배우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단독] 한국무용 르네상스 이끈 무용가 김백봉 별세...큰 별 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