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한태웅, ‘도전 꿈의 무대’ 4승…“흙 사랑하는 마음으로 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년농부' 한태웅이 '도전 꿈의 무대' 4승을 차지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4승 도전자 한태웅이 출연했다.
이날 한태웅은 '도전 꿈의 무대'에 4승을 차지했다.
4승 도전에 앞서 한태웅은 "금주는 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 부르겠다"고 말해 설운도를 비롯해 모든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청년농부' 한태웅이 '도전 꿈의 무대' 4승을 차지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4승 도전자 한태웅이 출연했다.
이날 한태웅은 '도전 꿈의 무대'에 4승을 차지했다. 4승 도전에 앞서 한태웅은 "금주는 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 부르겠다"고 말해 설운도를 비롯해 모든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태웅의 무대가 끝난 뒤 설운도는 "'가요무대'를 보고 있는 느낌이었다. 나이에 비해 애늙은이 같다. 농사일을 열심히 하며 (노래를)배운 것 같다. 앞으로 가수 꿈을 버리지 말고 도전하라"고 칭찬했다.
한태웅은 "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 불렀다. 앞으로도 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 부르겠다"고 4승 소감을 전했다.
(사진=KBS1 '아침마당')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