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광란의 뒤풀이 2탄 공개

김도곤 기자 2023. 4. 12.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TV CHOSUN



‘미스터트롯2’의 뜨거운 뒤풀이 2탄 토크 콘서트가 공개된다.

13일(목) 밤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TOP7의 팬들이 총집결, 그들을 향한 응원과 환호 소리로 후끈 달아올랐던 양재천 첫 게릴라 콘서트 현장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늘 똑 떨어지는 수트핏과 빛나는 트롯 신사 비주얼을 자랑했던 TOP7 멤버들이 이날은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컬러의 캐주얼 차림으로 특급 변신, 봄 햇살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폭격한다.

팬들을 만나러 가는 길, 박지현은 “정장 안 입고 이렇게 회사하게 캐주얼로 입고 가니까 신선하다”라며 자신들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 콘셉트를 묻는 진해성의 질문에 안성훈은 “봄 느낌이니까 남친룩”이라며 자체 콘셉트를 부여했다.

이동 중 현장에서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아본 TOP7은 생각보다 훨씬 많이 몰린 인파에 감격의 감탄사를 내뱉는가 하면,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TOP7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개인곡 무대로 명불허전 가창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떼창을 불러일으킨 단체곡으로 역대급 흥을 폭발시킨다. 또, 장난끼 넘치는 TOP7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매력 폭발 댄스 타임으로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 콘서트가 끝난 뒤에도 자리를 뜨지 못하고 긴 여운을 느끼는 모습이 속출했다.

‘미스터트롯2’ TOP7을 만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현장을 찾은 팬들이 게릴라 콘서트 뒤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모습은 TOP7 멤버들 모두에게도 감동적인 기억으로 남았다.

TOP7의 모든 것이 담긴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13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