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재회설’ 던 “괜찮아 내 모든 걸 잃어도” 의미심장 메시지

황효이 기자 2023. 4. 12.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T AREA(앳에어리어) 제공



신곡 발표 하루를 앞둔 가수 던(DAWN)이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졌다.

던은 소속사 앳에어리어와 자신의 SNS를 통해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의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입안에서 내뿜는 자욱한 연기와 함께 표현된 문구가 던의 가슴을 울리고 있다고 해석된다.

‘It’s okay if I lose everything, as long as I can see you dazzling’. 우리말로 풀이하면 ‘괜찮아 내 모든 걸 잃어도, 눈부시게 빛나는 널 볼 수만 있다면’이란 뜻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내용이 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빛이 나는 너에게’는 던이 그루비룸의 앳에어리어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이다. 어두웠던 자신을 밝게 비춰준 이에 대한 고마움과 행복했던 순간을 그려낸 곡이다. 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깊은 음색과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던의 새로운 음악 세계가 펼쳐질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는 13일(목) 오후 6시 공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