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차갑다가..."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연기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이 새엄마인 박상아가 친한 척 연기했다고 주장했다.
1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상아 착한 척 흉내 내는 전우원'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20여초 분량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진경 기자 ]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이 새엄마인 박상아가 친한 척 연기했다고 주장했다.
1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상아 착한 척 흉내 내는 전우원'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20여초 분량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전우원은 박상아에 대한 질문에 "(박씨가) 만날 저희 내쫓으려고 하고, 그러면서 사람들 앞이나 우리 가족들 앞에서는 ‘우원아, 우성아 이리 와~그래~?’ 하면서 완전히 연기를 (했다)"며 "오 마이 갓(Oh my god). 그만하겠습니다"라고 흉내냈다. 그러면서 눈을 질끈 감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전우원의 아버지 전재용은 전두환의 차남으로, 세 차례 결혼을 통해 2남 2녀를 두고 있다.
첫 번째 부인과는 자녀가 없었고, 두 번째 부인인 최 씨와 결혼해 전우원과 그의 형을 낳았다.
이후 최 씨와 혼인 중인 상태에서 2003년 미국에서 박상아와 중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2007년에는 최 씨와 이혼한 뒤 박상아와 한국에서 다시 결혼해 2녀를 뒀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고민 돌싱남 41% "이혼했더니 재산 반토막"
- 장난? 추태? 소년에 혀 내민 달라이라마, 공식 사과
- "내 딸 멱살 왜 잡아?" 소리 친 엄마, '선고유예' 이유는?
- 폰에 '시어머니'라고 저장했다고...화난 남편 무슨 일?
- 일본에서 '불닭볶음면' 짝퉁 등장...삼양식품 반응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