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용현 “50대 되니 배우 일 끊겨, 가족 위해 육가공업 시작”(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12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왕초', '야인시대', '자이언트'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악역 전문 배우 윤용현이 출연한다.
윤용현은 일 때문에 아내와 자녀를 서울에 남겨놓고 홀로 지방에서 생활하는 '갈매기 아빠'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일산에 가족을 두고 혼자 논산에서 육가공 사업을 하며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내가 "혼자 숙소 생활하는 거 괜찮냐"고 물었고, 윤용현은 애써 "완전 좋다"라며 가족을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윤용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한 근황을 공개했다..
4월 12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왕초', '야인시대', '자이언트'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악역 전문 배우 윤용현이 출연한다.
윤용현은 일 때문에 아내와 자녀를 서울에 남겨놓고 홀로 지방에서 생활하는 ‘갈매기 아빠’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일산에 가족을 두고 혼자 논산에서 육가공 사업을 하며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성미가 “육가공 사업을 어떻게 시작했냐”고 묻자 그는 “50대가 되니 배우 역할이 없어서 가족과 치매 걸린 어머니를 책임지기 위해 시작했다”고 답했다.
윤용현은 오랜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 오랜만에 남편을 본 아내가 반가움에 윤용현을 끌어안자 이성미가 “저게 뭐 하는 거냐”라며 귀여운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가 “혼자 숙소 생활하는 거 괜찮냐”고 물었고, 윤용현은 애써 “완전 좋다”라며 가족을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스튜디오에서 “솔직히 일주일 지나니까 너무 외롭더라. 2년 해보면 사람이 미친다”며 본심을 털어놓았다.
또 윤용현은 개업을 준비 중인 식당에서 어머니, 누나와 함께 식사를 하기도 했다. 윤용현은 직접 만든 불고기를 선보이며 어머니에게 “옛날에 엄마가 많이 해줬던 것”이라며 기억이 나는지 물었지만, 어머니는 “기억이 안 난다”고 답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윤용현은 “어머니가 치매 판정을 받았다.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막상 닥치니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했다”고 심정을 고백했다. 12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