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빈, 5일간 ‘영재의 친한친구’ 스페셜 DJ 출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빈이 스페셜 DJ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월 12일 "오마이걸 유빈이 11일부터 16일까지, 15일을 제외한 5일간 매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스페셜 DJ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오마이걸에서도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흡인력 있는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유빈이 라디오로 들려줄 힐링 보이스에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마이걸 유빈이 스페셜 DJ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월 12일 “오마이걸 유빈이 11일부터 16일까지, 15일을 제외한 5일간 매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스페셜 DJ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빈은 KBS 1TV ‘이슈 Pick, 쌤과 함께’, MBN ‘불타는 트롯맨’ 등 예능부터 교양까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예능뿐만 아니라 교양 프로그램에서까지 활약하는 만능 캐릭터로 특유의 러블리한 에너지는 물론, 차분하면서도 똑 부러지는 입담을 뽐내 스페셜 DJ 출격 소식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오마이걸에서도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흡인력 있는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유빈이 라디오로 들려줄 힐링 보이스에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사진=W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