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향한 케인의 찬사 “믿을 수 없는 선수, 자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을 수 없는 선수, 자랑스러워."
해리 케인(토트넘)은 12일(한국시간) 영국 풋볼 런던을 통해 손흥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0호골에 대해 "믿을 수 없는 선수다. EPL 100호골을 완성하는 데 있어 대단한 득점이었다. 그가 정말 자랑스럽다"며 찬사를 보냈다.
EPL 개인 통산 100호골 고지를 밟은 그는, 아시아 선수 최초라는 금자탑을 쌓은 셈이다.
더불어 토트넘에서 EPL 100호골을 기록한 선수는 케인과 손흥민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믿을 수 없는 선수, 자랑스러워.”
해리 케인(토트넘)은 12일(한국시간) 영국 풋볼 런던을 통해 손흥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0호골에 대해 “믿을 수 없는 선수다. EPL 100호골을 완성하는 데 있어 대단한 득점이었다. 그가 정말 자랑스럽다”며 찬사를 보냈다.
손흥민은 지난 8일 브라이턴과 EPL 30라운드서 전반 10분 일명 ‘손흥민 존’에서 감아차기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EPL 개인 통산 100호골 고지를 밟은 그는, 아시아 선수 최초라는 금자탑을 쌓은 셈이다. 더불어 토트넘에서 EPL 100호골을 기록한 선수는 케인과 손흥민뿐이다.
케인은 “손흥민은 그라운드 밖에서도 노력하는 사람이다. 전적으로 경의를 표한다.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여겨야 하고, 우리 모두는 손흥민을 자랑스러워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은 훈련장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준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마찬가지다. 경기장에서 밀어붙이는 방식, 공을 달고 달리는 방식을 보면 흥분하게끔 만드는 선수다. 난 운이 좋게도 손흥민과 함께 한동안 뛰고 있다. 우리 둘 다 시즌을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혁, 이용식 외출한 집에 벌렁 누워.. 뮤지컬계에선 “모르는 사람” (연예뒤통령)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탁재훈 “엄정화랑 결혼한다면 벌써 했다.. 톡 치면 톡 넘어왔을 것” (돌싱포맨)
- “조건보다 통합우승” 김연경 폭탄 발언에 FA시장이 요동친다
- ‘안정환♥’ 이혜원, 금손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생일선물’ 자랑 “여친 생기면 더 잘할게
- ‘D-1’ 던, “괜찮아 내 모든 걸 잃어도” 의미심장 메시지
- ‘애마부인’ 안소영, 인생 첫 소개팅 나섰다.. 소개팅男 “빚, 보증 전혀 없다” (같이삽시다) [
- 국민 MC 신동엽 “신인 시절 선배한테 뺨 50대 맞아” 충격 폭로 (오피스빌런)
- 박서준, 드디어 ‘더 마블스’ 얀 왕자 베일 벗었다.. 군대 지휘하는 독보적 카리스마
- 어제까지 “웃자” 했는데…故 정채율 애도 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