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지훈), 과체중 진단에 충격 “하루 두 번 운동하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건강검진 결과 과체중 진단을 받았다.
비는 4월 11일 개인 SNS 스토리에 건강검진 결과 중 기타 검사 소견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건강검진 결과 과체중 진단을 받았다.
비는 4월 11일 개인 SNS 스토리에 건강검진 결과 중 기타 검사 소견을 공유했다.
공개된 기타 검사 소견에는 '규칙적인 운동은 만성질환 예방과 스트레스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을 생활화하여 유지하십시오. 혈압은 정상입니다. 싱겁게 먹기, 규칙적인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과체중(비만 전단계)입니다. 체중이 더 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를 권유합니다. 빈혈 관련 검사 정상입니다'라고 적혀 있다.
이에 비는 "이렇게 운동을 하는데 비만 전단계라니.. 헉.. 규칙적인 운동을 하라니.. 선수촌에 들어가야 하나 업종을 바꿔야 하나.. 하루 두 번 운동하는데 기계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라며 억울함을 표했다.
한편 비의 프로필상 키와 몸무게는 185cm에 74kg이다.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공유한 바 있다. (사진=뉴스엔 DB, 비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