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비하인드 SSUL 푼다"…'킬링 로맨스' 이하늬X이선균, 오늘(12일) '씨네타운' 출격

안소윤 2023. 4. 12.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링 로맨스' 이하늬와 이선균이 오전 시간과 오후에 연이어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킬링 로맨스' 이하늬와 이선균이 오전 시간과 오후에 연이어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올봄 극장가 화제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킬링 로맨스' 가 바로 12일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먼저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는 이하늬, 이선균이 출연,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직접 전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던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는 이선균이 출연하여 캐스팅 비하인드, 촬영 에피소드 등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영화 '킬링 로맨스'는 지난 10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독보적 상상력과 죽여주는 비주얼로 완성한 기상천외 웃음 퍼레이드", "함부로 예상하지 마라. 당신이 상상한 그 모든 상상을 모두 벗어난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터뜨린다", "낯선 맛인데 자꾸 생각나는, 백 마디 말보다 직접 한 번 봐야 하는 영화" 등 비주얼, 스토리, 음악, 캐릭터 모두 예측을 벗어난 신선함에 대한 호평들뿐만 아니라 "Y2K와 만난 B급 정서! 도른자들을 깨울 치명작",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힙'함을 선보이다" 등 '남자사용설명서' 이원석 감독만의 특별한 세계관으로 완성된 이번 작품에 호평들도 이어져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버라이어티 무비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민초맛 같은 이하늬, 이선균의 멀티장르무비", "이하늬의 연기와 이선균의 독보적인 캐릭터", "이하늬·이선균, 잘하는 걸 잘했다" 등 이하늬, 이선균, 공명 등 배우들의 열연들로 완성된 죽여주는 케미스트리에 대한 극찬도 이어졌다.

한편 영화 '킬링 로맨스'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