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온더분 아이템, 무신사 감성으로 재해석...SS컬렉션 무신사 단독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남성 멀티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과 협업한 SS(봄·여름)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와 맨온더분은 첫 협업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공동 기획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맨온더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무신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무신사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남성 멀티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과 협업한 SS(봄·여름)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온더분은 고품질 원단을 내세운 자체 제작 상품과 해외 브랜드를 소개하는 멀티숍 브랜드로, 클래식 슈트와 비즈니스 캐주얼을 찾는 남성 고객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와 맨온더분은 첫 협업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공동 기획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이번 컬렉션은 ‘맨온더분 X 무신사’ 협업 라벨을 부착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협업 컬렉션은 맨온더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무신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섬세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무드에 편안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폴로 니트 티셔츠 등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아우르는 봄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