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프리미엄 블랙라벨의 ‘워터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시믹스가 워터컬렉션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구성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젝시믹스가 워터컬렉션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구성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수요에 힘입어 지난해 젝시믹스 스윔웨어 판매량은 전년대비 32.3% 증가했다.
올해 선보인 컬렉션은 플라워와 체커보드 프린팅을 강조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로 멋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가슴 밑단과 허리 부분에는 신축성 좋은 밴드를 삽입해 활동 시 제품이 들뜨거나 말리지 않도록 설계됐다. 비침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능성 안감을 덧대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어 쇼츠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랩 스타일의 스커트와 이너 쇼츠를 결합한 투인원 디자인으로, 물놀이와 운동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다.
이밖에 맨즈라인은 소매 길이에 차이를 둔 상의 3종을 필두로, 자켓과 쇼츠 등이 차로 출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