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과거 인연 '깜짝 공개'…임원희와 무슨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배우 임원희와 특별한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둘이 어떻게 이 정도로 아냐"며 엄정화와 임원희의 뜻밖 친분에 대해 질문했고 엄정화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라고 돌발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과거 임원희와 깜짝 인연을 공개한 엄정화는 이날 그 외에도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서 임원희와 특별한 인연 밝혀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배우 임원희와 특별한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엄정화와 김병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하는 한편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탁재훈은 엄정화에게 "엄탱이 잘 있었냐"며 친분을 드러냈고 엄정화는 탁재훈과 반갑게 인사 후 임원희에게 다가가 "잘 있었냐"고 살갑게 안부를 물었다.
이상민은 "둘이 어떻게 이 정도로 아냐"며 엄정화와 임원희의 뜻밖 친분에 대해 질문했고 엄정화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라고 돌발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그런 말 하지 마라. 얘(임원희)한테 왜 그런 장난을 치냐"고 웃으며 엄정화를 말렸고, 김준호는 "누나가 사귀었다고 하자마자 임원희 형 귀가 빨개졌다"고 임원희의 반응을 전했다.
엄정화는 "사실 어렸을 때 같이 연극을 했던 사이"라고 밝히며 "옛날에 연극하는 원희를 보면 쟤가 괜찮을까 싶었다. 근데 연기는 너무 열정적이어서 신하균과 연극 콤비였다"고 설명했다.
이상민이 "누나가 예전에 연극도 했구나"라며 놀라자, 엄정화는 "연극 딱 한 편에 출연했다. 그때 원희는 완전 아기였다"고 덧붙였다.
과거 임원희와 깜짝 인연을 공개한 엄정화는 이날 그 외에도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난 결혼을 못 한 게 아니고 안 한 거다"라며 "지금 후회는 없으나 결혼은 꼭 하고 싶다. 결혼 시기가 정해져 있는 건 아니지만, 본인 인생 시간에 맞춰야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엄정화와 김병철이 부부로 호흡을 맞춘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연출 김대진·김정욱)는 오는 4월 15일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도·감청 의혹까지...국민의힘, '산 넘어 산'
- 박영수 전 특검에 적용된 '수재죄'…헌재 단골 손님
- [원세나의 연예공:감] #사적복수 #참교육 #사이다…'모범택시2' 흥행 키워드
- 유동규 "정진상·김용과 술 마시며 이재명 당선 도모"
- 국민의힘, '전광훈의 강' 건널 수 있나...일단 거리두기?
- [김병헌의 체인지] '전광훈 손절'은 '삼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다
- 한은 기준금리 또 동결…카드론 금리도 '뚝' 떨어질까
- '비아이 마약 무마' 양현석 오늘 항소심 시작…1심 무죄
- [TF인터뷰] 김건우, 중독 끊어낸 영광스럽지만 넘어야 할 산 '더 글로리'
- '10억 뒷돈' 이정근 오늘 1심 선고…구형은 징역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