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2번째 솔로작 '오버 더 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이채연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오버 더 문'(Over The Moon)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버 더 문'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이채연이 지난해 데뷔 앨범이 첫 번째 미니앨범인 '허시 러시'(HUSH RUSH)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더욱 강렬하고 당당해진 이채연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채연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오버 더 문’(Over The Moon)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버 더 문’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이채연이 지난해 데뷔 앨범이 첫 번째 미니앨범인 ‘허시 러시’(HUSH RUSH)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크’(KNOCK)를 비롯해 ‘인트로 : 라인 바이 라인’(Intro : Line By Line), ‘아이 돈 워너 노우’(I Don’t Wanna Know), ‘돈 비 어 절크’(Don’t Be A Jerk),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 등 5개의 트랙을 담았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더욱 강렬하고 당당해진 이채연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노크’는 ‘마냥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소속사는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가 특징인 곡”이라며 “이채연은 하이틴 영화 속 누구나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로 변신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영상] "뒤에선 내쫓으려면서" 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어긋난 신분상승의 욕망…그가 '마약상'이 된 이유
- [단독]전기요금 인상 막힌 한전, 부·차장도 성과급 반납 검토
- [단독] 한국무용 르네상스 이끈 무용가 김백봉 별세...큰 별 지다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소주병 휘두른 30대 뮤지컬 배우
- "소주 반병 마셨다"더니...배승아양 가해 운전자, CCTV서 '비틀'
- "썩은 냄새 나"…군대서 모욕한 선임병, 전역 후 처벌받았다
- 도깨비 주식 된 에코프로株…증권가도 ‘물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