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클럽’ 박명수, 모발 이식 결심 “조만간 심기로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모발 이식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4월 15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1회에서는 김태원, 김도균, 박완규, 김민기, 홍윤화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모내기클럽'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개국 공신들이 모인다.
잉꼬부부 홍윤화와 김민기는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물들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명수가 모발 이식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4월 15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1회에서는 김태원, 김도균, 박완규, 김민기, 홍윤화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박명수는 오프닝부터 “조만간 가서 심기로 했습니다”라며 모발 이식 결심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날 ‘모내기클럽’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개국 공신들이 모인다. 김태원을 비롯해 김광규, 육중완은 오랜만의 재회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모내기 회원이 되어 만난 이들은 여전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잉꼬부부 홍윤화와 김민기는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물들인다. 자신을 ‘탈모 내조 7년차’라고 소개한 홍윤화는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내는 탈모 내조 여왕으로 등극한다. 그녀는 자신은 김민기가 대머리가 되어도 아무 상관이 없지만, 탈모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편이 유일하게 갖고 싶어 하는 각종 탈모 용품을 아낌없이 사주는 등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15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MB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