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로 간 박서준, '더 마블스' 티저 공개…카리스마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더 마블스'가 베일을 벗었다.
11일(한국 시간) 마블 스튜디오 공식 SNS에 영화 '더 마블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더 마블스' 티저 영상에서는 주요 캐릭터인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 모니카 램보(테요나 페리스 분),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분)이 등장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더 마블스'에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았던 박서준의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더 마블스'가 베일을 벗었다.
11일(한국 시간) 마블 스튜디오 공식 SNS에 영화 '더 마블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더 마블스' 티저 영상에서는 주요 캐릭터인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 모니카 램보(테요나 페리스 분),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분)이 등장했다. 전체 2분 분량의 영상이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더 마블스'에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았던 박서준의 모습이었다. 캡틴 마블의 남편 얀 왕자를 맡은 것으로 알려진 박서준은 망토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군사들 앞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원작에 묘사된 얀 왕자는 노래로 의사소통하는 알라드나 종족의 지도자 캐릭터다.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는 당초 7월 28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11월 10일로 북미 개봉이 연기됐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