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엄마 박상아 흉내 내던 전우원…"오마이갓" 눈 질끈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가 자신의 새엄마인 박상아 씨를 흉내 내는 모습이 화제다.
우원 씨는 박 씨가 의붓아들인 자신을 평소 차갑게 대하다가 사람들 앞에서만 친한 척 '연기'를 했다고 주장했다.
영상에서 우원 씨는 박 씨가 평소 자신을 대하던 모습이라면서 "(박 씨가) 맨날 저희 내쫓으려고 하면서, 사람들 앞이나 가족들 앞에서는 '우원아, ○○아(우원 씨의 형 이름) 이리와~ 그래~?' 하면서 연기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朴, 사람들 앞에서 연기" 따라하다 탄식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가 자신의 새엄마인 박상아 씨를 흉내 내는 모습이 화제다. 우원 씨는 박 씨가 의붓아들인 자신을 평소 차갑게 대하다가 사람들 앞에서만 친한 척 '연기'를 했다고 주장했다.
우원 씨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박 씨를 언급하는 부분을 편집한 영상은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상아 착한 척 흉내 내는 전우원'이라는 제목으로 퍼진 해당 영상은 약 20초 분량이다.
영상에서 우원 씨는 박 씨가 평소 자신을 대하던 모습이라면서 "(박 씨가) 맨날 저희 내쫓으려고 하면서, 사람들 앞이나 가족들 앞에서는 '우원아, ○○아(우원 씨의 형 이름) 이리와~ 그래~?' 하면서 연기를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박 씨의 제스처를 흉내 내기도 했다. 그러면서 우원 씨는 "오 마이 갓(Oh my god). 그만하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언급을 멈췄다. 짧은 폭로로 떠오른 과거 기억에 불쾌해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눈을 질끈 감고 고개를 젓기도 했다.
우원 씨의 아버지 재용 씨는 전 전 대통령의 차남이다. 총 세 차례 결혼해 2남 2녀를 뒀다. 첫 번째 부인과는 자녀가 없었고, 두 번째 부인인 최 씨와 결혼해 우원과 우원 씨의 형을 낳았다. 이후 최 씨와 혼인 중인 상태에서 2003년 미국에서 박 씨와 중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2007년 최 씨와 이혼한 뒤 박 씨와 한국에서 다시 결혼해 2녀를 뒀다.
앞서 우원 씨는 지난달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버지 재용 씨가 바람을 피워 어머니(최 씨)가 병이 들어 암 수술을 여러 번 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또 "박 씨에게 자금 대출을 도와달라고 했지만 '더 이상 엮이기 싫다'며 모든 도움을 거절했다. 그러면서 그분(박 씨)은 자신의 딸들의 행복을 보장했고 한국의 사립학교 다니게 하다가 미국에 유학을 보냈다"고도 했다.
한편, 우원 씨는 전 전 대통령 일가의 비자금 은닉 의혹 등을 연일 폭로하면서도 광주를 찾아 5·18 유족 및 단체에 대한 사과를 이어가고 있다. 우원 씨는 지난 10일부터 광주에 상주하면서 광주 시민들에게 자신 가족들의 죄를 사죄하는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달 30일부터 3일간 광주에 머물며 5·18 관계자들과 만나 사죄하고 지난 1일 밤 상경한 바 있다. 그는 "피해자들의 상처와 한이 너무 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가 한 두 번 찾아뵌다고 응어리진 마음이 풀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모델로 세우더니…中 큰손 빈자리, 일본인으로 메운다
- "10만전자도 가능"…외국계 증권사의 긍정적 시나리오 나왔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청소기 밀며 런웨이를?…삼성전자 광고에 '반응 폭발' [영상]
- 콧대 높은 샤넬도 파격 결단…못 말리는 한국 명품 사랑 [오정민의 유통한입]
- [단독] 아이 둘 부부 "하루하루 피 마른다"…악몽이 된 신혼집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에 오열 "모든 게 무너져" ('동상이몽2')
- 하루 1264대씩 팔렸다…전세계 열광한 현대차 '국민 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