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10집 ‘FML’ 오피셜 포토 첫 공개..몽환적인 분위기

지민경 2023. 4. 12. 0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신보의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12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신보의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12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게재했다. 오피셜 포토의 첫 번째 버전인 ‘Fallen, Misfit, Lost’ 버전에는 멤버 13명 개개인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Fallen, Misfit, Lost’ 버전은, 반복되고 관성적인 삶 속에서 겪는 상황과 나의 이상은 서로 맞지 않음(Misfit)을, 그리고 길을 잃은(Lost) 채 넘어지고(Fallen) 가라앉는 ‘나’의 내면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물에 비친 모습과 함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 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니 10집 ‘FML’이 예약판매 시작 3일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218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의 자체 신기록(예약판매량)을 세워 세븐틴은 일찌감치 ‘커리어하이’를 예고했다. 세븐틴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이 담긴 ‘FML’에는 ‘F*ck My Life’와 미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각각의 유닛 곡인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FML’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들은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