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국내 최초 내한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내한공연 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가 폭발적인 공연 문의로 연일 화제다. 이상한>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5월 26일(금)~28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5월 20일(토)~21일(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며, 현재 인터파크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상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3년,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공연
가장 현대적인 아트서커스로 표현한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쇼!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 전 세대 눈과 귀 사로잡는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아이들은 멋진 동화의 세계에 빠져 들고, 어른들에겐 꿈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모든 세대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앨리스, 흰 토끼, 모자장수, 초승달 토끼, 체셔 고양이들의 등장과 수수께끼 같은 무대장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 모던발레가 합쳐진 뮤지컬과 서커스, 아크로바틱 아트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역동적인 구성이 돋보인다.
그리고, 유럽 최고의 배우들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중체조 선수, 서커스 예술의 국제적인 선수들이 펼치는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무대이자, 전세계 투어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성별, 언어를 초월해 전 연령대의 수십만 관중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인정받은 작품이다.
아울러 압도적이며 판타스틱한 3D로 구현되는 대형 LED, 중력 법칙의 한계에 닿는 원의 곡예, 그리고 퍼포먼스 간의 역동적인 전환은 놀라움으로 가득 찬 평범한 회색 세계와 원더랜드의 대비를 극명하게 보여주며 볼거리를 제공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