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27일 데뷔 첫 정규앨범 ‘Time and Trace’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하현상은 4월 11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하현상의 첫 번째 정규 앨범명은 'Time and Trace'로,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따뜻하지만 한편으로는 쓸쓸한 느낌을 전하는 이 오브제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또 하현상이 이를 통해 첫 정규 앨범으로 들려줄 이야기는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하현상은 4월 11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하현상의 첫 번째 정규 앨범명은 ‘Time and Trace’로,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시간이 흐르고 있는 모래시계가 한 줄기 햇빛에 비치고 있다. 따뜻하지만 한편으로는 쓸쓸한 느낌을 전하는 이 오브제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또 하현상이 이를 통해 첫 정규 앨범으로 들려줄 이야기는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018년 2월 싱글 ‘Dawn’으로 데뷔한 하현상은 이후 7장의 싱글과 3장의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OST에 참여한 것은 물론, 밴드 호피폴라와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으로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하현상은 데뷔 이후 5년여 만에 처음으로 내놓는 정규 1집 ‘Time and Trace’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개성으로 가득 찬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