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x성시경 13일 듀엣곡 발매, 신곡 극락 파트 일부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쏠(SOLE)이 성시경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아메바컬쳐는 4월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쏠의 새 디지털 싱글 'Need you (with 성시경)'의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을 알렸다.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이 전해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쏠과 성시경이 함께한 듀엣곡 'Need you'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쏠(SOLE)이 성시경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아메바컬쳐는 4월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쏠의 새 디지털 싱글 ‘Need you (with 성시경)’의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을 알렸다.
보이스 티저 영상에는 성시경이 부른 ‘Need you’ 음원 일부가 담겼다. 성시경은 잔잔하고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한때는 행복을 줄 수 있다 믿었지 / 아파하는 널 꺼낼 수 있다 믿었지 / 저기 언덕 너머 울고만 있는 너를 부르며 손을 흔들었지”라는 애틋한 노랫말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Need you’의 크레딧도 베일을 벗었다. 성시경을 비롯해 태연, 이하이, 헤이즈, 정승환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최정상 프로듀서이자 바버렛츠의 멤버인 안신애가 이번 신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Need you’는 쏠이 봄에 맞춰 준비한 시즌송이다.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이 전해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계절과 어울리는 쏠과 성시경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쏠과 성시경이 함께한 듀엣곡 ‘Need you’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