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메카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투어에서 통산 4승을 기록한 이상희(31)가 치과 전문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메카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이번 주 열리는 코리안투어 개막전인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부터 메디메카의 임플란트 브랜드인 차오름임플란트 로고가 부착된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코리안투어에서 통산 4승을 기록한 이상희(31)가 치과 전문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메카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이번 주 열리는 코리안투어 개막전인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부터 메디메카의 임플란트 브랜드인 차오름임플란트 로고가 부착된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메디메카는 군 제대 후 2022년 KPGA 및 JGTO 투어에서 각 1회씩 준우승을 기록하며 빠르게 예전 기량을 되찾고 있는 이상희 선수의 경기력과 성실한 인품에 공감하여 후원 결정을 했다는 후문이다.
‘메이저 승부사’란 별명을 가지고 있는 이상희 선수는 2011년 KPGA 코리안투어에서 당시 최연소 (19세 6개월 10일) 우승을 기록하며 혜성처럼 등장했으며, 2012년 일본골프투어(JGTO) 큐스쿨 수석 합격과 2012년 KPGA 코리안투어 대상을 기록하는 등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2006년 설립된 메디메카는 현재 임플란트 기반의 치과용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생산, 개발하고 있다. 특히 메디메카에서 생산하고 있는 차오름임플란트는 국내 임상주주 모집을 통해 100여 군데 임상의와 힘을 합쳐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전 세계 전시회 참여와 세미나 및 지사 설립 등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함으로써 전 세계 3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이거 우즈, 족저근막염 재발로 기권
- 이예원 ‘지키는 골프’로 개막전서 첫 우승 감격
- 존 람 30홀 혈투 끝 마스터스 첫 우승..세계랭킹 1위 복귀
- 마스터스 통산 상금 1위는 우즈 아닌 미켈슨
- [남화영의 골프장 인문학 48] 디오픈 첫 개최지 프레스트윅
- "김병만 정글 다닐 때 '사망보험' 20여개 가입한 전처…'죽음 기다렸나'"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결혼식 대참사'…100명 초대했는데 5명만 등장 "내가 뭘 잘못했나"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