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리뷰]'홀란 쐐기골' 맨시티, 바이에른 뮌헨에 3대0 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시티가 바이에른 뮌헨은 완파했다.
27분 맨시티가 첫 골을 만들었다.
34분 맨시티가 추가골 찬스를 만들었다.
후반 25분 맨시티가 추가골을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맨시티가 바이에른 뮌헨은 완파했다. 유럽챔피언스리그(UCL) 4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맨시티는 11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2022~2023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에서 3대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에데르송, 아칸지, 디아스, 아케, 스톤스, 로드리, 베르나르두, 더 브라이너, 귄도안, 그릴리시, 홀란이 출전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좀머, 데이비스, 데 리흐트, 우파메카노, 파바드, 키미히, 고레츠카, 자네, 뮈알라, 코망, 그나브리가 출전했다.
초반에는 맨시티가 점유율을 높여나갔다. 5분 더 브라이너가 패스를 찔렀다. 홀란이 잡고 들어가 슈팅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7분 맨시티가 측면에서 풀어나갔다. 더 브라이너가 크로스했다. 귄도안이 헤더를 시도했다. 골대를 넘겼다.
22분 맨시티가 찬스를 만들었다. 빠른 패스를 통해 홀란에게 찬스가 나왔다. 홀란의 슈팅이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26분 바이에른 뮌헨이 찬스를 잡았다. 왼쪽 라인을 무너뜨렸다. 컷백이 들어갔다. 무시알라가 문전 안에서 슈팅했다. 디아스가 막아냈다.
27분 맨시티가 첫 골을 만들었다. 아크 서클 앞에서 로드리가 볼을 잡았다. 그대로 수비수를 제쳤다. 이어 왼발 감아차기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34분 맨시티가 추가골 찬스를 만들었다. 더 브라이너가 크로스를 올렸다. 이것이 굴절됐다. 좀머 골키퍼가 쳐냈다. 귄도안이 슈팅으로 연결했다. 좀머 골키퍼가 슈퍼세이브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자네가 중거리슈팅을 시도했다. 에데르송 골키퍼가 쳐냈다. 후반 4분 바이에른 뮌헨이 다시 찬스를 잡았다. 자네가 골키퍼와 일대일로 맞섰다. 자네의 슈팅을 에데르송이 막아냈다.
맨시티도 반격을 시도했다. 후반 12분 아케가 기습 슈팅을 때렸다. 좀머 골키퍼가 쳐냈다.
후반 23분 맨시티는 더 브라이너를 빼고 알바레스를 넣었다. 후반 25분 맨시티가 추가골을 넣었다. 우파메카노가 실수했다. 드리블이 길었다. 이를 맨시티가 낚아챘다. 홀란에게 볼이 갔다. 홀란이 올린 크로스를 베르나르두가 헤더 골로 마무리했다.
후반 31분 맨시티는 쐐기골을 넣었다. 프리킥을 올렸다. 스톤스가 헤더로 떨궜다. 홀란이 달려들며 골로 연결했다.
남은 시간 맨시티는 경기를 잘 마무리했다. 2차전 원정 경기를 앞두고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폭탄 고백 이어 "결혼 생각 전혀 없어" 비혼 발표('돌싱포맨')
- 배우 김정화, 母 이어 남편 ♥유은성 '암' 판정…"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동상이몽2)
- [종합]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 "子키우는 듯"..'전수민♥' 김경진, 대출받아 돈까지 빌려주는 충격 경제관('결혼지옥')[SC리뷰]
- [공식] 중견배우 주진모, 9일 아내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