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안소영 소개팅男에 "빚이나 보증 없지?" 사전 체크(같이삽시다3)
2023. 4. 12. 05:3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박원숙이 배우 안소영의 소개팅남에게 사전 체크를 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 박원숙, 혜은이, 안문숙은 안소영 몰래 그의 소개팅을 준비했다.
이에 박원숙은 소개팅에 앞서 만난 소개팅남에게 "어렵고 까다로운 것을 제가 단도식칼(?) 적으로 묻겠다"며 "경제적으론 안정권에 접어들어 계신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소개팅남은 "그럼. 여태까지 사업 열심히 하고 있다"고 흔쾌히 답했고, 박원숙은 "왜냐하면 우리 동료나 선후배의 힘든 결혼생활들이 있었으니까 난 우선 언니가 돼가지고"라고 설명했다.
이에 소개팅남은 "그런 건 염려 안 하셔도 된다"고 안심시켰다.
그러자 박원숙은 "혹시... 빚이나 보증 선 게...?"라고 추가 질문을 했고, 소개팅남은 "그런 건 전혀 없다! 하늘에 대고 빚은 전혀 없다"고 딱 잘라 답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