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일반직·전문기술직 신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2023년 상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행정(법학·법제, 기획·경영, 건축, 전산, 체육전공 및 장애인<회계> ) ▲전문기술직 7급(기계설비, 영양사, 조리사 <중식> , 공공기록물관리사)이며,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중식> 회계>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14일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일반직 행정), 면접(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다.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장례는 비공개로 진행”
- ‘심형탁♥’ 예비신부 사야 공개…“첫눈에 결혼까지 생각”(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김연아, 통 큰 기부…10만 달러→자선 경매 수익금까지 ‘퀸연아’
- 임영웅, 돈방석에 앉았다…BTS도 이긴다 (프리한 닥터)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