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 추가골' 맨시티, 뮌헨에 2-0 리드(후반 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한 골 더 추가했다.
맨시티는 1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치르고 있다.
맨시티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맨시티가 추가골을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맨체스터 시티가 한 골 더 추가했다.
맨시티는 1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치르고 있다. 후반 진행 현재 맨시티가 2-0으로 앞서고 있다.
맨시티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27분 로드리가 페널티 박스 정면에서 수비 한 명을 제친 뒤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맨시티가 흐름을 이어갔다. 전반 34분 우측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좀머 골키퍼가 놓쳤다. 하지만 귄도간의 슈팅은 다시 위치를 잡은 좀머 골키퍼에게 막혔다.
맨시티가 추가골을 넣었다. 후반 25분 그릴리쉬가 압박을 통해 탈취한 공을 홀란드가 크로스로 연결했다. 이를 실바가 헤더로 마무리했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