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예쁨의 결정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는 제목 그대로 앞으로 봐도, 옆으로 봐도, 뒤로 봐도 예쁜 한소희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소희는 CG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소희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디지털 커버는 ‘Timeless Beauty’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화보는 제목 그대로 앞으로 봐도, 옆으로 봐도, 뒤로 봐도 예쁜 한소희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소희는 CG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소희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소희는 올해 넷플릭스 ‘경성 크리처’로 OTT 시청자들을 만난다. ‘경성 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로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의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한소희는 ‘경성 크리처’에 이어 차기작으로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는 드라마 ‘자백의 대가’를 선택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장례는 비공개로 진행”
- ‘심형탁♥’ 예비신부 사야 공개…“첫눈에 결혼까지 생각”(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김연아, 통 큰 기부…10만 달러→자선 경매 수익금까지 ‘퀸연아’
- 임영웅, 돈방석에 앉았다…BTS도 이긴다 (프리한 닥터)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