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본 적 없는 마라맛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연기자 박지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한 박지훈은 이전과 상반된 새로운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5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연기자 박지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한 박지훈은 이전과 상반된 새로운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뛰어난 표정 연기와 시크하고 다크한 눈빛을 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박지훈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새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중점을 둔 부분은 순수한 나와 완전히 타락한 나, 이렇게 양극단의 모습을 가진 사람의 이야기라는 점이었어다. 그 차이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박지훈은 “요즘 내 상태를 요약하면 ‘열정’ 그 자체다. 친구들이 얼마 전에 장점을 이야기해줬는데, 하기 싫은 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거라고 하더라. 어쨌든 하기 싫은 것도 ‘안 해’라는 말없이, 꼭 해내려고 한다는 것”이라며 “‘맑은 눈의 광인’, 나 좀 그런 것 같지 않나”라고 생각을 밝혔다.
박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5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장례는 비공개로 진행”
- ‘심형탁♥’ 예비신부 사야 공개…“첫눈에 결혼까지 생각”(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김연아, 통 큰 기부…10만 달러→자선 경매 수익금까지 ‘퀸연아’
- 임영웅, 돈방석에 앉았다…BTS도 이긴다 (프리한 닥터)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