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글로벌 투어 콘서트 ‘MASTER KEY’ 개최 확정
아이돌그룹 블랭키(BLANK2Y)가 첫 글로벌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11일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블랭키가 첫 글로벌 투어 콘서트 ‘BLANK2Y 1st TOUR CONCERT : MASTER KEY’ 개최를 확정했다. 오는 5월 7일 경기도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찾아 블랭키만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매력은 물론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블랭키 첫 글로벌 투어 콘서트 ‘MASTER KEY’는 멤버들을 무엇이든 열 수 있는 만능 열쇠에 비유해 일상에 지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로 초대한다는 뜻을 담았다. 블랭키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선보인 음악을 총망라하고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블랭키는 이번 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의 팬들에게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공개 음원도 팬들에게 깜짝 공개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우즈베키스탄에서 최초로 단독 K-POP 공연을 개최하는 등 데뷔 후 많은 해외 활동을 통해 주목할 만한 음악적 성장을 거두며 글로벌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블랭키는 이번 투어 콘서트로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이어갈 계획이다.
블랭키의 콘서트 ‘BLANK2Y 1st TOUR CONCERT : MASTER KEY’는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