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 임원희와 과거사 돌발발언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와 임원희의 다정한 모습에 모두가 놀랐다.
엄정화는 탁재훈과 반갑게 인사한 뒤에 임원희에게 다가가 "잘 있었냐"고 장난스럽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둘이 어떻게 이 정도로 아냐"며 엄정화와 임원희의 뜻밖 친분에 대해 질문했고 엄정화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라는 돌발 발언으로 또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정화와 임원희의 다정한 모습에 모두가 놀랐다.
4월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출연했다.
탁재훈은 엄정화 출연에 “엄탱이 잘 있었냐”며 친분을 드러냈다. 엄정화는 탁재훈과 반갑게 인사한 뒤에 임원희에게 다가가 “잘 있었냐”고 장난스럽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둘이 어떻게 이 정도로 아냐”며 엄정화와 임원희의 뜻밖 친분에 대해 질문했고 엄정화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라는 돌발 발언으로 또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탁재훈은 “그런 말 하지마라. 얘(임원희)한테 왜 그런 장난을 치냐”며 엄정화를 말렸고, 김준호는 “누나가 사귀었다고 하자마자 임원희 형 귀가 빨개졌다”고 임원희의 당황한 반응을 꼬집었다.
엄정화는 “예전에 어렸을 때 연극을 같이 했다”며 임원희와 과거 인연을 밝혔고 이상민은 “누나가 어렸을 때 연극 했구나”라며 놀랐다.
엄정화는 “연극 딱 한 편 했다. 임원희가 그 때 완전히 아기였다”고 임원희와 특별한 연극 인연을 설명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