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김준호에 “♥김지민 아직도 잘 만나?” 확인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김준호에게 연인 김지민과 아직 잘 만나고 있는지 확인했다.
4월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탁재훈은 미국 여행을 다녀와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게 선물을 전했다.
탁재훈은 "이거 하나씩 먹어라"며 미국 과자를 먼저 선물로 건네며 김준호에게 "넌 지민이 하나 갖다 줘라. 아직 있어? 잘 만나? 헤어졌으면 안 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재훈이 김준호에게 연인 김지민과 아직 잘 만나고 있는지 확인했다.
4월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탁재훈은 미국 여행을 다녀와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게 선물을 전했다.
탁재훈은 “이거 하나씩 먹어라”며 미국 과자를 먼저 선물로 건네며 김준호에게 “넌 지민이 하나 갖다 줘라. 아직 있어? 잘 만나? 헤어졌으면 안 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잘 만난다”며 과자를 받았다.
이상민은 “진짜 맛있다. 딱 보니 형이 고른 건 아니고 이건 센스 있는 초이스다”고 말했고 탁재훈은 “미국 여자 분이 골라주신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이 “누구? 제니퍼?”라고 묻자 탁재훈은 “크리스찬 같다”고 농담했다.
이어 이상민은 탁재훈의 차림새를 보고 “전형적인 미국 다녀온 사람이다. 운동화 사고 티셔츠 샀다. 전형적인 미국 다녀온 아저씨다”고 웃었다. 탁재훈은 “한국에서 샀다. 왜 이러냐. 너희 앞에서 새 것을 못 입겠다. 계속 놀려먹고”라며 부인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