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파이널 라운드 진출 TOP 6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이 2차 합탈식을 앞두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설렘 유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피크타임' 10회에서는 파이널 라운드 TOP 6 주인공이 공개되는 2차 합탈식에 앞서 참가팀들의 찬란한 성장사를 지켜보며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마련된다.
한편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 TOP 6 최종 진출팀을 확정 짓는 2차 합탈식이 그려질 '피크타임' 10회는 4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크타임’이 2차 합탈식을 앞두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설렘 유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이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피크타임’ 10회에서는 파이널 라운드 TOP 6 주인공이 공개되는 2차 합탈식에 앞서 참가팀들의 찬란한 성장사를 지켜보며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마련된다.
레전드 무대 비하인드부터 ‘피크타임’을 통해 운명같이 재회한 감동 스토리, 누구보다 마음고생이 심했던 ‘리더즈’를 향한 각 팀 멤버들의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피크타임’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는 ‘배드(Bad)’를 탄생시킨 주역 팀 11시 곤, 팀 13시 한결, 팀 24시 문종업이 뭉쳐 화제다. ‘핔친자(피크타임에 미친 자)’들이 꼭 한번 보고 싶은 댄스 유닛으로 손꼽는 일명 ‘곤종결(곤X문종업X한결)’이 ‘요섹남’에 도전한다고.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곤업결 VS 곤종결’ 논란 종결부터 예능과 허당을 오가는 엉뚱 요리법까지,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섹시 퍼포먼스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C 연합 ‘배드(Bad)’의 ‘복근 안무’ 탄생 비화도 공개된다. 여기에 ‘배드(Bad)’ 영상 조회수 300만 돌파 시 홍대 버스킹 공연을 하겠다는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과거 연습생으로 동고동락하며 아이돌의 꿈을 키웠던 팀 11시 아시안·태환·혜성과 팀 15시의 인호가 ‘피크타임’을 통해 4년 만에 재회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그려진다. 또 팀 2시, 팀 8시, 팀 13시 ‘리더즈’를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은 무엇일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 TOP 6 최종 진출팀을 확정 짓는 2차 합탈식이 그려질 ‘피크타임’ 10회는 4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골퍼 유현주, 직찍이 이 정도 [똑똑SNS] - MK스포츠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고 여유롭게 해외 여행중 [똑똑SNS] - MK스포츠
- ‘삼진아웃’ 호란, MBC 복귀?…‘복면가왕’ 비난 쇄도 - MK스포츠
- ‘비♥’ 김태희, 드라마 복귀 전 근황 공개 “나름 만족스러운 셀카”[똑똑SNS] - MK스포츠
- 김연경, 전격 현역 연장 선언 “우승만 할 수 있으면 조건도 상관없다” [MK한남]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