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2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4. 11. 22:16
벼랑 끝 몰린 ‘영보이즈 형제’
■편먹고 공치리 시즌5(SBS 오후 10시40분) = ‘영보이즈 형제’가 벼랑 끝 위기에 몰렸다. 가수 영탁과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에릭이 함께한 ‘영보이즈’팀은 과연 A조의 강호, 방송인 강호동과 코미디언 양세찬이 함께하는 ‘돼양’팀을 꺾고 승자로 설 수 있을까. 이어지는 B조 경기에서 코미디언 이경규와 가수 김종민이 함께한 ‘빨랫줄’팀은 환상의 호흡으로 다시금 우승 후보로 떠오를 수 있을까.
장애 딛고 기적을 찾은 청년
■지식채널e(EBS1 밤 12시35분) = 지난 3월 한강에서 ‘기적의 걷기 챌린지’가 진행됐다. 행사를 이끈 청년은 온라인콘텐츠창작자 박위씨다. 기적의 걷기 챌린지는 박위씨가 실제 지나온 재활 코스를 사람들과 함께 걷는 기부 행사다. 그는 낙상 사고로 전신 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재활을 포기하지 않았다. 캄캄한 위기 속에서 반짝이는 기적을 발견한 청년, 박위씨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직접 들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서울시 미팅행사 ‘설렘, in 한강’ 흥행 조짐…경쟁률 ‘33대 1’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