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 머신 ‘시티즈 플래티넘’ 출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오리지널 커피 머신 ‘시티즈 플래티넘’을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전했다.
신제품은 고압 추출 방식으로 클래식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모델로 다양한 사이즈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과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가 돋보인다.
시티즈 플래티넘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중 하나인 ‘시티즈’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홈카페에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한 번 터치로 에스프레소, 룽고부터 아메리카노까지 4가지 사이즈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편리성이 높아졌으며 온수만 추가할 수 있는 기능까지 더해져 에스프레소나 룽고에 물을 추가해 취향에 맞는 커피 농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시티즈 플래티넘은 부드럽고 둥근 형태 노즈를 가진 ‘시티즈 플래티넘 C’, 슬림한 형태 노즈를 갖춘 ‘시티즈 플래티넘 D’로 선보였고, 각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 및 ‘타이탄’ 두 가지 컬러가 있다.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3’가 결합이 된 일체형 모델인 ‘시티즈 플래티넘 앤 밀크’도 함께 출시해 카페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우유를 활용한 커피 레시피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티즈 플래티넘’을 포함한 오리지널 커피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7일까지 오리지널 커피 머신과 함께 커피100캡슐 이상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을 제공한다.
클럽 크레딧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전용 크레딧으로, 커피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플래티넘’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지난 7일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오는 20일까지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부티크에서 오리지널 120 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00 캡슐 이상 구매할 경우 ‘버츄오 머그컵’ 1개를 증정하고, 오리지널 150 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20 캡슐 이상 구매 시 ‘버츄오 머그컵’ 1개와 ‘블랭킷’ 1개를 제공한다. 또, 버츄오 커피 머신를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뷰 에스프레소 컵’ 1개를 증정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